5 Tips about 구글상위노출 You Can Use Today

링크 제목(링크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타나는 텍스트)을 약한 관련성 신호로 사용할 수 있다.

도메인이 주인이 여러번 바뀌거나, 사이트가 드랍(호스팅 서버의 부재) 되는 경우 구글은 현존하는 백링크를 모두 무시하도록 사이트의 히스토리를 ‘리셋’ 할 가능성이 있다.

앵커 텍스트 자체가 사이트 이름인 경우로 간단하지만 검색할 때 효과가 뛰어나다.

권위 있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

작성하지 않으면 검색엔진이 자동으로 작성하게 된다. 하지만 이 경우, 내용에 맞지않게 작성될 수도 있어서 비효율적이다.

다운타임이나 서버이슈가 많은 경우, 구글 상위 노출 랭킹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반복될 경우 색인이 취소되는 경우도 있다.

제목의 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페이지의 색인 생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는 구글에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여, 보다 더 정확한 이탈률, 백링크에서 추천 트래픽을 받는지 여부 등으로 구글 상위 노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하나, 구글은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했다.

내부최적화 및 외부최적화(피링크,링크빌딩) 로 크게 나눌수 있는데, 많은 온라인마케터들이 이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아래 항목에 대한 중요도를 점수화 하여 그 중요도를 평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인터널 링크의 숫자는, 다른 페이지에 비해 중요한 콘텐츠라는 시그널을 준다.

“질이 가장 높은 구글상위노출 페이지의 최적화된 페이지 레이아웃은, 메인 콘텐츠를 즉시 노출시키는 효과가 있다.”

새로운 페이지일수록 어느 특정 검색에 대한 구글 상위 노출 순위가 높아진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당신의 첫인상이다. 위에서 언급한 제목과, 이 메타 디스크립션을 보고 클릭을 할지 말지 결정한다.

유저들이 특정 콘텐츠를 보려면 탭을 클릭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구글은 이런 경우 색인이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